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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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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주하는질문
  • 자주하는질문 FAQ 입니다.

  •  
    Q
    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
     

     

  •  
    Q
    신용카드매출전표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
     

     

  •  
    Q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
     

     

  •  
    Q
  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A

  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 되지만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

   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

   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수 있습니다.

   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 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상품을 반품/취소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.
  • A

    신용카드사의 청구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

   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해당월의 카드대금을청구하게되며,

    해당카드사에서 그 다음달의 고객님의 카드 대금청구서에서 해당금액만큼 차감하여 처리하게 됩니다.
    (청구한 다음달에 이용하신 금액이 없으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)

  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 
    Q
   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  • A

  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이 된경우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
  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, 시간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
   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  • A

   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시 쇼핑몰 쪽에서 카드승인 취소의 방법을 통하여 환불처리가 됩니다.
    카드 결제대금이 완료된 이후라면 카드 승인취소시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차감됩니다.
    단,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7~10일(공휴일 제외)
    소요되며 승인취소에 대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파손상품을 받았는데 따로 보상은 없나요?
  • A

    주문하신 상품 파손으로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    파손 상품에 있어서의 보상은 빠른시일내 교환 및 반품 처리를 해드릴 수 있으니
   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 
    Q
    주문 후 수령전 취소를 원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A

   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수취거부 하셔야하며,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.

  •  
    Q
    교환 / 반품시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• A

    상품불량의경우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게되며,
  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, 반품하시는경우 상품반송 비용 일체를
   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교환 / 반품 기간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  • A

    교환, 반품은 필히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하셔야 하며 사전에
    당사 상담원과 통화후 의사를 말씀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    반품처리기간은 물품 보내신후 1주일내외 소요됩니다

  •  
    Q
    신용카드 결제 후에도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되나요?
  • A

    2004년 1월 1일부로 부가가치세법이 다음과 같이 개정되어 신용카드매출전표를 교부한 경우에는
   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※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※
    제 57조 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등 2항
    제 80조 제 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
    제 32조의 2제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
   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.

   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입한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신고시
   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매입세액을 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 
    Q
    제품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인가요?
  • A

    저희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  따라서 고객님께서 부가가치세를 별도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에도 적립금이 부여되나요?
  • A

    무통장입금 결제시에만 적립금이 부여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카드결제를 하면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A

    고객님 현재, 쇼핑몰의 카드결제금액에 대한 카드사의 수수료부분으로 인해
    고객님께 포인트적립 서비스를 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.

    현재는 현금으로 결제하신 부분만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최저의 가격과 무료배송 등의 서비스를 위해 제품의 단가를
    최대한 낮춰놓은 상태라 카드결제부분에 대한 적립금 서비스까지
    해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라 저희도 너무나 안타깝습니다.

    더욱더 고객님을 향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 
    Q
    비회원이 구매한 내역에 대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A

    비회원인 경우 부여된 ID가 없기때문에 구매하신 내역에 대해서 적립처리 되지않습니다.
    적립을 원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.^^

  •  
    Q
   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  • A

    로그인후 마이쇼핑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  •  
    Q
   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A

    적립금은 10,000원 이상 무통장입금 결제시 10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적립금은 언제 적립 되나요?
  • A

    적립금 혜택은 회원에게만 주어지며, 적립금은 배송완료(2주 후) 지급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상품이 품절이면 재입고 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A

    품절 시 재입고 기간은 보통 일주일 내외 소요되며,
    부득이하게 추가 지연될 경우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 
    Q
   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A

    일반 상품들은 평일 오후1시 주문/결제가 완료되면 당일 발송되며,

    지역에 따라 혹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하루이틀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발생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대량구매 및 인쇄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는 15일정도 소용 예상 됩니다.

    (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별도 안내전화를 드립니다.)

  •  
    Q
   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A

    택배비는 기본박스당 2,800원이며,

    50,000원 이상결제시 무료배송입니다.

  •  
    Q
    직접 방문해서 구매는 안되나요?
  • A

    제품을 물류 창고에 보관중으로 별도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
    방문해서 현장 구매는 불가능하며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구매만 가능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임의배송이라고 적혀있는데 색상 선택은 안되나요?
  • A

    색상과 디자인은 무역 도매 거래의 특성상 대부분 한박스에 여러가지를 혼합하여 입고되어
    임의배송으로 판매 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.
    단, 대량 주문시 공장에 별도로 의뢰하여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• A

    주문취소 신청은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구매의사를 철회하는 것으로
    주문접수, 입금확인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주문취소 신청을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
   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 후 취소하셔야 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주문후 입금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
  • A

    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내역이 삭제가 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
   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고객님의 E-mail을 통해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상단메뉴중 주문조회를 누르시면 주문/결제/배송상황을 한눈에 편리하게 보실수 있습니다.
    그리고 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내역이 삭제 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주소나 기타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  • A

   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단메뉴중 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.
    아이디, 이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 
    Q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A

    비밀번호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지만,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    비밀번호 변경은 상단메뉴중 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.

  •  
    Q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  • A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다구요?
    상단 메뉴중 아이디/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시면 간단한 정보입력으로
   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입시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    메일 미전송시 저희 쇼핑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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